[공지]
개인정보 이용내역 안내
2024. 11.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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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아식스코리아입니다.
아식스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개인정보 제20조
제2항에 의거하여 연 1회 개인정보 이용 내역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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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및 수집 항목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 동의를 받는 등의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수집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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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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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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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일반
회원: 이메일 주소,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주소(선택), 성별, 추천인ID,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여부(SMS, 이메일), 포인트 내역, 쿠폰 내역, 본인확인기관(NICE평가정보㈜)에서 제공하는 본인확인결과값
나. 간편 가입 회원
1) 애플 간편가입 회원: 아이디(애플 이용자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선택)
2) 카카오(싱크) 간편가입 회원: 카카오 이용자 식별 아이디(카카오계정 이메일, 전화번호), 프로필 사진, 출생 연도, 성별, 닉네임, 이름, 배송지 정보(선택)
3)
상품 재입고 알림*: 휴대폰번호, 신체 사이즈(신발, 의류(상, 하의)), 아이디(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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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또는 서비스 제공:
상품 배송,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요금결제·정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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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정보(주문자 이름, 전화번호(휴대폰번호 포함), 이메일), 배송 정보(수령자 이름, 주소, 전화번호(휴대폰번호 포함),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 비밀번호), 결제 정보(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 대금결제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결제대행업체(PG)사에서 수집 및 저장하고 있으며, 회사는 결제대행업체에서 제공하는 거래내역 만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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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처리결과
통보 등(민원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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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내용
및 민원인의 이름, 전화번호(휴대폰번호 포함), 이메일 주소(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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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맞춤 서비스,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 기회 제공, 서비스
홍보, DM, SMS, EM등의 정보 제공 및 활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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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전화번호(휴대폰번호 포함), 이메일 주소, 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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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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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현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제공을 하게 되는 경우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적법한 절차를 거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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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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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의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하는 업체와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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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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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마로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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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및 배송
정보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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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직특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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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택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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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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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수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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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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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
CS ag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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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회원탈퇴, 상품권 및 구매정보 확인, 처리를 위한 시스템 이용 등 고객상담업무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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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어엠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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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알림톡/친구톡/SMS 발송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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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아드리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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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
대행 및 카카오 알림톡 발송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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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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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GA 위탁 설치 및 정보수집,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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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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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고객상담 전산시스템 위탁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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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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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확인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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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비아씨엔에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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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상품 발송, A/S접수 및 처리, SMS 발송 업무, 행태정보 수집, 시스템 및 사이트 위탁 운영, 온라인 쇼핑몰
개발 및 운영 유지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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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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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처리 및
결제도용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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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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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처리(가상계좌, 계좌이체, 에스크로
가상계좌, 신용카드 및 기타 결제수단, 환불계좌
인증) 및 결제도용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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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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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S 및 최신 정보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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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블스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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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로그 및 CRM 분석, 온사이트 마케팅, 개인화 추천, 웹/앱 push, SMS/이메일 발송 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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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휴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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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발송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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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코퍼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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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민원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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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도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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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폭설로 인한 기상 상황으로 우체국 배송 및 반품 지연 안내의 건
2024. 11.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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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식스코리아입니다.
폭설로 인한 기상 상황으로 우체국 배송 및 반품 지연이 발생하여 안내 드립니다. 서비스 품질 유지와 안정적 배송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리니 배송이 다소 늦어지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11/27일(수) 주문 : 지방권 배송 가능 / 수도권 배송 지연 - 11/28일(목) 주문 : 택배 집하 불가로 11/29(금) 이후 출고 예정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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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주식회사 아식스코리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24. 10.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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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아식스코리아입니다.
아식스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식스 온라인 스토어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이 2024년 11월 7일자로 새롭게 개정되어 주요 개정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주요 개정 사항:
구분 |
관련 조항 |
개정 사항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제 6조(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관한 사항) |
수탁자 / 위탁 업무 추가 : 채널코퍼레이션 / 고객 민원 처리 |
보다 자세한 개정 조항의 내용은 개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전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정 개인정보처리방침 전문
2.개정 시기
-개정 시행일: 2024년 11월 7일
3.이의제기 및 문의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식스코리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직접 회원 탈퇴를 하시거나, 아식스코리아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공지 기간 동안
별도의 거부 의사를 표명하지 않으시면 개정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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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아식스 공식몰 서버 점검
2024. 10.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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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4년 추석 연휴 기간 배송 안내
2024. 08.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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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주식회사 아식스 코리아 멤버십 개편 안내
2024. 05.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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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아식스코리아입니다.
아식스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식스 코리아 멤버십이 2024년 6월 15일자로 개편되며 변경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변경 내용: 멤버십 등급 / 산정 기준 / 혜택 변경
2. 시행 일자: 2024년 6월 15일
3. 상세 변경 내용:
- 등급 산정: 전월 말 기준 최근 12개월 누적 구매 금액으로 매월 15일 재산정
- 등급별 혜택:
등급 |
FAMILY |
SILVER |
GOLD |
VIP |
달성 기준 |
회원 가입 시 |
40만원 이상 구매 |
70만원 이상 구매 |
150만원 이상 구매 |
등급 혜택 |
신규 가입 10,000p 생일 15% 할인 쿠폰 구매 포인트 적립률 1% |
승급 축하 10,000p
매월 10% 할인 쿠폰 1장 생일 15% 할인 쿠폰
구매 포인트 적립률 3% |
승급 축하 15,000p
매월 10% 할인 쿠폰 2장 생일 15% 할인쿠폰
구매 포인트 적립률 3%
무료 배송 & 무료 반품 |
승급 축하 20,000p
매월 10% 할인 쿠폰 1장
매월 15% 할인 쿠폰 1장 생일 15% 할인 쿠폰
구매 포인트 적립률 5%
무료 배송 & 무료 반품
VIP 스페셜 이벤트 |
*멤버십이 변경되더라도 기존 멤버십 등급에 따라 부여된 쿠폰 & 포인트는 유지되어 유효기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2024년 6월 15일자 선정되는 등급은 2023년 6월 1일 ~ 2024년 5월 31일까지의 구매 실적으로 선정되며,
변경된 멤버십에 따라 회원 등급 혜택이 제공되고 이후 매월 15일에 회원 등급이 산정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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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024년 설 연휴 기간 배송 안내
2024. 02.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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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주식회사 아식스코리아 '이용약관' 개정 안내
2024. 01.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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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아식스코리아입니다.
아식스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식스 온라인 스토어의 ‘이용약관’ 이 2024년 3월 1일자로 새롭게 개정되어 주요 개정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주요 개정 사항
조항 |
변경 전 |
변경 후 |
제 2조(정의) 3항 |
"회원"이란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상품, 서비스, 마케팅 등)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회원"이란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상품, 서비스, 마케팅 등)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로, 상업적인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상인이 아니라 개인적인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
제 7조(회원탈퇴) 2항 |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온라인 스토어"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다른 사람의 "온라인 스토어"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멤버십 포인트 및 쿠폰, 기타 회원의 혜택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5.법령 또는 약관 규정, 회사 정책을 위반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또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온라인 스토어"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다른 사람의 "온라인 스토어"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영업 방해, 다른 이용자의 구매기회 박탈 등을 목적으로 진의 없이 제품을 구매(예를 들어, 특정 인기 상품의 재고 선점 후 제3자와의 재판매약정 성립 시에만 상품 구매를 확정)하거나 구매한 제품을 반복적으로 환불, 하자 없는 제품의 반품 요청 또는 수선 의뢰, 또는 회사의 사전 승인없이 자동화된 수단(매크로 프로그램 등)이나 제3자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하거나 구매 기회를 취득, 기타 상품, 포인트 및 쿠폰 정보 조작 등 회사의 원활한 영업 및 운영 정책에 지장을 초래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멤버십 포인트 및 쿠폰, 기타 회원의 혜택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6.법령 또는 약관 규정, 회사 정책을 위반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제 7조(회원탈퇴) 3항 |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즉시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본 조 제2항에 기재된 내용에 따라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 회원이 제2항에서 정한 행위를 2회 이상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를 시정하지 아니하는 경우
2.영업 방해, 상품 재판매, 다른 이용자의 구매기회 박탈 등을 목적으로 진의 없이 제품을 구매(예를 들어, 특정 인기 상품의 재고 선점 후 제3자와의 재판매약정 성립 시에만 상품 구매를 확정)하거나 구매한 제품을 반복적으로 환불, 하자 없는 제품의 반품 요청 또는 수선 의뢰, 또는 회사의 사전 승인없이 자동화된 수단(매크로 프로그램 등)이나 제3자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하거나 구매 기회를 취득, 기타 상품, 포인트 및 쿠폰 정보 조작 등 회사의 원활한 영업 및 운영 정책에 지장을 초래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3.전호의 행위를 대리인을 통하여 한 경우 |
회사가 제2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 회원이 제2항에서 정한 행위를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를 시정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제10조 (계약의 성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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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설) 5.제2조(정의)에서 정한 이용자 이외의 자가 주문한 경우 |
제21조 (이용자의 의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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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설) 8.제2조(정의)에서 정한 이용자의 자격에 반하는 주문 |
보다 자세한 개정 조항의 내용은 개정 이용약관 전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정 이용약관 전문
2. 개정 시기
-개정 시행일: 2024년 3월 1일
3. 이의제기 및 문의
변경된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식스코리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변경된 ‘이용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직접 회원 탈퇴를 하시거나, 아식스코리아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공지 기간 동안 별도의 거부 의사를 표명하지 않으시면 개정되는 ‘이용약관’ 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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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주식회사 아식스코리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24. 01.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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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아식스코리아입니다.
아식스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식스 온라인 스토어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이 2024년 1월 31일자로 새롭게 개정되어 주요 개정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주요 개정 사항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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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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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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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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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개인정보 처리위탁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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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변경 주식회사 아드리엘 수탁자 추가: 주식회사 휴머스온 위탁 업무 추가: (주)가비아씨엔엔스 (SMS/이메일 발송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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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자세한 개정 조항의 내용은 개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전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정 개인정보처리방침 전문
2.개정 시기
-개정 시행일: 2024년 1월 31일
3.이의제기 및 문의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식스코리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직접 회원 탈퇴를 하시거나, 아식스코리아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공지 기간 동안 별도의 거부 의사를 표명하지 않으시면 개정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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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주식회사 아식스코리아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2023. 10.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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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식회사 아식스코리아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아식스코리아입니다.
아식스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식스 온라인 스토어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이 2023년 11월 27일자로 새롭게 개정되어 주요 개정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주요 개정 사항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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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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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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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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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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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내 용어 정의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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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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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가입 대상 내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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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회원탈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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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자격 제한 및 정지 내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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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계약의 성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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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신청 및 계약 해제, 취소 내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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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조(청약철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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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약철회 내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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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조(반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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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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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0조(회원의 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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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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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3조(약관 외 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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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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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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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개인정보 처리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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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 목적 명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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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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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항목 명확화 및 내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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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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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른 개인정보 유효기간 폐지 반영 및 이용약관 개정에 따른 개인정보 보관 내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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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개인정보 처리위탁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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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삭제 (㈜디앤디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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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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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른 개인정보 유효기간
폐지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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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자세한 개정 조항의 내용은 개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전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정 이용약관 전문
-개정 개인정보처리방침 전문
2.개정 시기
-개정 시행일: 2023년 11월 27일
3.이의제기 및 문의
변경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식스코리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변경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직접 회원 탈퇴를 하시거나, 아식스코리아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공지 기간 동안 별도의 거부 의사를 표명하지 않으시면 개정되는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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