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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80)929-3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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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
[상품 A/S] A/S 맡기고 싶어요.   

2023. 11. 03

  •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경우 챗봇으로 접수 가능하며,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 매장을 방문하여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

    구입 매장이 멀리 있어 방문이 힘든 경우에는 고객센터 접수 후 택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아식스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수선이 불가하며, 구매하신 곳으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 AS 반품 주소

    받는 곳: 아식스코리아

    연락처 : 080- 929-3535

    받는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목현동 416번지 3층 또는 도로명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밭말길 2-12 (목현동) 3층

    (택배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하며, 수선 후 발송 시 택배비는 무상으로 발송 됩니다)

    제품 보내주시기 전 박스 안에 성함, 연락처, 배송 주소, 제품구매시기, 구매처, 수선사항을 꼼꼼하게 기재 후 메모 동봉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

    (고객 정보가 없는 경우 지연 및 반송될 수 있습니다.)

    담당 부서에서 확인 후 수선 가능 여부, 비용 등을 안내 예정이며, AS 진행이 어려울 경우 반송 진행될 수 있습니다.

    접수 이후 물량여부에 따라 2~3주 정도 소요 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A/S] 수선 가능한 범위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2023. 11. 03

  • 수선 가능 여부 및 비용은 챗봇을 통해 문의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선은 완전한 복구가 아니므로 원 상태와 차이가 나거나 수선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

    제품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한 경우 반송 될 수 있습니다.

    ※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 인솔, 슈레이스, 아웃솔 교체 및 부자재 구입의 경우

    - 동일 부자재 교체의 경우

    - 사용연수가 오래되었거나 제품의 훼손 정도가 심한 경우

    - 조각창이 떨어져서 분실된 경우

    - 세탁 후 발생된 이염, 탈색 등의 제품의 경우

    - 제품 내구성(패딩 충전재)이 다한 경우


[상품권 / 결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하나요?   

2021. 08. 12

  •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의 경우 홈택스를 통한 자진발급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에스크로 계좌이체의 경우 현금영수증이 자동으로 발행됩니다.

[상품 A/S]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이 불량일 경우 접수 및 상담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2021. 03. 26

  • 아식스코리아는 A/S 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챗봇으로 문의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품 A/S] 불량 제품에 대한 A/S는 어디까지 지원받을 수 있나요?   

2021. 03. 26

  • 매장에서 구매하셨다면 구매하신 매장에서, 아식스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주문하셨다면 챗봇으로 접수해 주시면 제품 수거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선물 포장을 해 주실 수 있나요?   

2021. 03. 26

  • 물류센터에서 일괄적으로 출고 작업이 진행되므로 선물 포장이나 쇼핑백 동봉은 어렵습니다.
[상품]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2021. 03. 26

  • 챗봇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상품] 상품 구매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2021. 03. 26

  • 온라인 쇼핑은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므로 구매 전에 상품 정보를 꼼곰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실물 색상에 가까운 사진과 정확한 사이즈 기재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모니터 해상도나 촬영 조명 등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측정 방법에 따라 약간의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제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21. 03. 26

  • 고객님께서 보유 중인 신발과 비슷한 상품의 사이즈를 측정해 보시고, 구매할 상품의 실측 사이즈와 비교하여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국에 위치한 아식스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어 착화해 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개인의 체형이나 취향에 따라 사이즈 선택이 다를 수 있어 상담사의 사이즈 선택이나 권유는 어려우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상품권 / 결제]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않는데, 전화로 주문 및 결제도 가능한가요?   

2021. 03. 26

  •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정보를 대신 전달받아 주문받고 있지는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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