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A/S] A/S 맡기고 싶어요.
2023. 11. 03 |
||||
|
||||
|
[상품 A/S] 수선 가능한 범위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2023. 11. 03 |
||||
|
||||
|
[상품권 / 결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하나요?
2021. 08. 12 |
||||
|
||||
|
[상품 A/S]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이 불량일 경우 접수 및 상담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2021. 03. 26 |
||||
|
||||
|
[상품 A/S] 불량 제품에 대한 A/S는 어디까지 지원받을 수 있나요?
2021. 03. 26 |
||||
|
||||
|
[상품] 선물 포장을 해 주실 수 있나요?
2021. 03. 26 |
||||
|
||||
|
[상품]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2021. 03. 26 |
||||
|
||||
|
[상품] 상품 구매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2021. 03. 26 |
||||
|
||||
|
[상품] 제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21. 03. 26 |
||||
|
||||
|
[상품권 / 결제]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않는데, 전화로 주문 및 결제도 가능한가요?
2021. 03. 26 |
||||
|
||||
고객상담실
080-929-3535 080-930-3535운영시간 : 월~금 AM 10:00~PM 17:00
점심시간 : PM 12:00~PM 13:00
*공휴일은 고객상담실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