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banner
  • 전화문의
  • (080)929-3535
  • 운영시간
  • 월~금 AM 10:00 ~ PM 17:0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FAQ

FAQ
[취소 / 반품 / 환불] 배송준비완료 상태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나요?   

2021. 04. 08

  • 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완료 로 바뀌면 취소가 불가 합니다.

    상품을 배송 받은 뒤, 반품을 해야 합니다. 


    14시 01초 ~ 익일 9시 주문은 9시 배송준비완료 단계로 넘어갑니다.

    9시 01초 ~14시 주문은 14시 배송준비완료 단계로 넘어갑니다. 


    배송준비완료 단계는 쇼핑몰에서 물류센터로 주문 정보가 넘어갔다는 것을 의미하며

    물류센터에서 배송을 위해 포장을 마친 상태를 의미하고, 일부 포장 중인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류센터로 정보가 넘어간 이후에는 고객 상담실에서 해당 상품에 대한 작업자와 개별 연락이 불가 합니다.


    아식스 코리아 공식몰의 주문은 시스템에 따라 자동으로 변경 되므로, 

    고객 상담실에서 임의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쿠폰 / 포인트]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2021. 04. 08

  • 아식스 코리아의 공식몰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축하 포인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1. 포인트는 실제 결제 금액의 최대 10%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별 유효 기간이 달라 개별 이벤트 참여 시 확인이 필요 합니다. 

     3. 콜레보레이션 등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 / 포인트] 생일 쿠폰은 언제 발급 되나요?   

2021. 04. 08

  • 생일 쿠폰은 먼저 가입 시 또는 회원 정보에서 생일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생일 7일 전 부터 7일 이후까지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 일로 부터 30일 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생일은 실제 생일을 입력하셔야 하며, 등록 후 변경이 불가 합니다.

[멤버십 프로그램]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나요?   

2021. 04. 06

  • 아식스 회원이 되시면 아래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아식스 코리아 공식 이벤트 와 공식몰 단독 이벤트 등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2. 아식스 콜라보레이션 상품 등 특별 한정판 상품 구매 기회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3. 아식스 공식몰 내 포인트를 활용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아식스 공식몰 내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프로그램] 회원등급 정책은 무엇인가요?   

2021. 04. 06

  • 온라인 회원 등급은 최근 2년 이용 내역 기준으로 매월 1일 회원 등급 부여됩니다.



[기존 사이트 관련] 기존 사이트에 작성한 상품 리뷰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2021. 04. 01

  • 기존 사이트 내 상품 리뷰는 신규 사이트로 이관되지 않습니다.
    신규 사이트에서는 상품 리뷰를 남겨주신 회원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포토 리뷰 2,000 포인트, 리뷰 1,000 포인트 지급
[기존 사이트 관련] 기존 사이트의 구매 이력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2021. 04. 01

  • 기존 사이트 구매 이력은 해당 주문 번호를 이용하여 아래 기존 주문 이력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기존 사이트 관련] 기존 사이트에 가입된 계정으로 신규 사이트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2021. 04. 01

  • 기존 사이트의 계정 정보는 신규 사이트로 이관되지 않습니다.
    신규 사이트에서는 신규 회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기존 고객들도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고자 신규 사이트에서 새롭게 회원 가입 부탁 드립니다.

    기존 사이트에서 OneAsics 에 가입해 주신 고객들의 고객 정보는 삭제되지 않으며,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사이트 관련] 신규 사이트에서 기존 사이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2021. 04. 01

  • 2021년 4월 1일 이전에 발급된 쿠폰 코드는 2021년 3월 31일자로 소멸되어 신규 사이트에서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신규 사이트에서는 아식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개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A/S] 타 사이트 혹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이 불량일 경우 접수 및 상담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2021. 03. 26

  • 아식스코리아는 A/S 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 (080-930-3535)로 전화주신 후 내선번호 2번을 눌러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