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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
[취소 / 반품 / 환불] 환불 시 왜 배송비가 적게 환불 되나요?   

2021. 12. 09

  • 포인트 할인 시 상품 및 배송비에 혜택이 골고루 적용됩니다. 단순 변심 등의 반품을 하실 경우 배송비에 할인 적용된 포인트는 이미 사용된 상태이므로 환불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 / 반품 / 환불]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나요?   

2021. 04. 08

  •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중으로 바뀌면 취소가 불가 합니다.

    상품을 배송 받은 뒤, 반품을 해야 합니다. 


    14시 00분 01초 ~ 익일 8시 30분 주문은 8시 30분 배송 준비중 단계로 넘어갑니다.

    8시 30분 01초 ~14시 주문은 14시 배송 준비중 단계로 넘어갑니다. 


    배송 준비중 단계는 쇼핑몰에서 물류센터로 주문 정보가 넘어갔다는 것을 의미하며

    물류센터에서 배송을 위해 포장을 시작했거나 진행 중인 상태입니다.

    물류센터로 정보가 넘어간 이후에는 고객 상담실에서 해당 상품에 대한 작업자와 개별 연락이 불가 합니다.


    아식스 코리아 공식몰의 주문은 시스템에 따라 자동으로 변경 되므로, 

    고객 상담실에서 임의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취소 / 반품 / 환불] 상품 사이즈 및 색상 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21. 03. 26

  • 현재 아식스 코리아 공식몰에서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은 새로 주문해 주시고, 기존 상품은 반품 신청 부탁 드리겠습니다. 
    회원이실 경우 홈페이지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비회원이실 경우 고객센터(080-930-3535) 또는 이메일(customercare-kr@asics.com)을 통해 접수 부탁 드립니다.
    일반 매장에서의 별도 교환 및 반품은 불가 합니다.


[취소 / 반품 / 환불]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외의 사이트에서 아식스 상품을 구매한 내역 (배송 및 환불, 교환)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2021. 03. 26

  • 구매하신 사이트의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취소 / 반품 / 환불]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하나만 취소 가능한가요?   

2021. 03. 26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에서 주문 전체 취소가 가능하며, 부분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단,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 중으로 변경된 이후에는 상품 포장이 완료되어 전체 주문 취소 불가능 하며, 물품을 수령하신 후 부분 반품은 가능합니다.
[취소 / 반품 / 환불] 반품을 보낼 때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2021. 03. 26

  •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 반품 배송비는 최초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취소 / 반품 / 환불] 배송비가 무료인 상품인데, 왜 반품 배송비는 왕복으로 내야 하나요?   

2021. 03. 26

  • 무료배송 상품은 배송비 자체가 없는 것이 아니라, 상품을 구매하는 조건으로 판매자가 초기 배송비를 구매자 대신 부담한 것입니다.
    따라서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라면 왕복 배송비를 모두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취소 / 반품 / 환불] 반품 신청 후 환불이 처리되는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2021. 03. 26

  • 반품 도착일로부터 3~5일 (영업일 기준) 내에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환불 완료 문자를 받는 시점으로부터 결제수단 별 승인취소 및 실 입금 소요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약 3~5 영업일 이후 카드사에 승인취소 확인
    ※ 실시간 계좌이체: 약 1~2 영업일 이후 결제한 계좌에 환불금 입금

    ※ 에스크로 가상계좌: 약 1~2 영업일 이후 결제한 계좌에 환불금 입금 (단, 반품 신청 시 환불 받으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를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미기재 시 1:1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취소 / 반품 / 환불] 상품을 받았는데 사이트와 색상이 너무 달라요.   

2021. 03. 26

  • 상품과 사진의 색상이 최대한 동일하게 보이도록 사진 보정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묘한 컬러 차이나 네온 계통의 컬러감은 보정 작업으로도 완벽하게 재현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컴퓨터의 사양이나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취소 / 반품 / 환불] 반품은 어떤 경우에 불가 한가요?   

2021. 03. 26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8-1) 반품이 가능한 경우
    ① 구매자 단순변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 (왕복 택배비 발생)
    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배송된 경우
    ③ 표시·광고 상이, 물품 하자 (초기불량):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8-2)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①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② 상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③ 단추나 부속품 등이 훼손되거나 없어진 경우
    ④ 반송 상태가 불량한 경우 (Ex: 포장(신발 등의 브랜드 박스)이 훼손되거나 제품 특성상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
    ⑤ 상품에 붙어있는 택 및 택을 연결하는 실을 제거하거나 훼손된 경우
    ⑥ 사은품이 있을 때 사은품이 함께 반송되지 않았을 경우
    ⑦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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